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 로그인 | 회원가입
자녀들 소식

교회소식

19-01-10 17:56

2019년 세계 곳곳에 흩어져있는 빛의자녀들공동체 모든 지도자들에게 드리는 글

관리자
댓글 0

 

 

 

2019 빛의자녀들 공동체(샤인랜드) 소속으로 열방에서 선교사, 간사로 섬기시는 분들과

서울본부에서 충성으로 섬기시는  모든 스텝들에게 감사와 존경심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저의 지난 세월, 사우디선교시절이나, 빛의자녀들 공동체에서 목회와 교육선교를 하는 지금이나, 예수님만  바라보고 믿음으로 결정했던 것들은 하나도 후회가 남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났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좋은 열매들이 맺혔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은 저의 가르침을 따라 사람이나 환경을 의지하지말고,  믿음의 길을 묵묵히 걸어 가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에 대한 감사를 잊지 말라' 최상의 교육을 빛의자녀들공동체에서 받아온 여러분들은, 어디계시든 최고의 지도자로 준비된 분들입니다.

 

하나님에게 분리되고 감사를 잃어버린 각나라의 저주를 풀기위해, 여러분은 올해도 세계 곳곳 모든 나라들을 누비며 십자가를 전하십시오 (1:17~19)

 

가는곳마다 죄가 끝나게 하시고 정죄의 저주를 푸십시오. 

 

이일을 위해 보석같이 빛나는 7000 선교사(간사) 발견하고 훈련하십시오 (왕상19:18)

 

지구촌 마을 마을에 예수생명의 빛이 켜지도록 선교사의 길을 걸어 가십시오 (16:15)

 

 

 

무엇보다 올해는 본부교회건립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17년이 지나도록 공장지대의 상가 5,6 '성수본부'에서 수천명이 불편하게 예배하며 각종모임과 성경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올해 우리의 필요를 풍성히 채워주시고 넓은 곳으로 이전할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세대가 주께 돌아오기위해 전세계에서 영적전투를 벌이고 계시는 저의 동역자 여러분!

천국가는 그날까지  진리와 권세로서 주께서 함께 하실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My cross shines forever!

 

 

 

+!+ 김형민목사

빛의자녀들공동체 대표